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FC서울, 롯데칠성 '크러시'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체결
작성 : 2025년 04월 14일(월) 15:30 가+가-

사진=FC서울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Grow with uS, GS'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KRUSH)'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FC서울은 지난 시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크러시와의 협업을 올해도 이어가며, 홈경기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에 따라 FC서울의 홈경기 시 스카이펍, 스카이라운지, 테이블석, VIP BOX 등 경기장 내 맥주가 제공되는 모든 좌석에 크러시가 제공된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장외 행사장에도 크러시 생맥주 라운지와 크러시 응원존을 운영한다. 크러시 생맥주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주변 푸드트럭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연중 특별 할인 판매 이벤트,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크러시 응원존에서는 응원 도구 만들기, 크러시 맥주잔 꾸미기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핀볼 게임을 통해 미니 블록, 크러시 키링 굿즈 등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월 말에는 '크러시데이'를 개최하여 한여름 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축구를 즐기는 빅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크러시데이'는 생맥주 특별 할인 판매는 물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행사로 축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FC서울은 '크러시데이'를 더욱 알차게 꾸며, 한여름 밤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크러시는 시원하고 청량한 맛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스포츠 경기처럼 에너지 넘치는 현장과도 잘 어울리는 맥주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