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샌프란시스코, MLB 파워랭킹 7위…엠엘비닷컴 "팀의 좋은 모습은 이정후로부터"
작성 : 2025년 04월 22일(화) 09:43 가+가-

이정후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이정후의 평가가 현지에서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22일(한국시각) 이번주 양대리그 30개 구단의 파워랭킹을 발표했다.

이정후가 소속한 샌프란시스코는 7위에 랭크됐다. 지난주 6위에서 한 계단 하락한 순위다.

지난주 샌프란시스코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LA 에인절스를 상대했고, 3승 4패를 기록해 순위가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14승 8패를 기록, 내셔널리그(NL) 서부지구 3위에 자리하고 있다.

허나 이정후의 활약은 계속됐다. 7경기 중 5경기에서 안타를 때렸고, 이 중 3경기에선 멀티히트를 작성하며 최고의 타격감을 유지 중이다.

이정후는 올 시즌 21경기에 출전해 타율 0.333 3홈런 14점 19득점 OPS(출루율+장타율) 0.982를 기록 중이다. 특히 2루타는 10개로 양대리그 1위에 빛난다.

엠엘비닷컴은 "샌프란시스코는 지난주 다소 아쉬운 행보를 보였지만, 의심의 여지는 없다"며 "팀의 좋은 모습은 대부분 한국 출신의 FA 이정후에게서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정후는 지난해 부상을 당했지만, 올 시즌 초반부터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팀 동료들도 이정후를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매체에 따르면 투수 로건 웹은 "이정후는 정말 멋진 사람이고, 훌륭한 팀 동료이며, 많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준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랭킹 1위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오타니 쇼헤이가 있는 LA 다저스가 차지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뉴욕 메츠, 시카고 컵스, 필라델피아가 뒤를 이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