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두산, 20일 KIA전서 '두린이날' 행사 진행
작성 : 2025년 04월 13일(일) 10:21 가+가-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사장 고영섭)가 오는 2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4월 두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두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양석환과 박치국이 경기 당일 낮 12시 30분부터 야구장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어린이 팬 대상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 팬 1명에게 아나운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2회초 종료후에는 어린이 팬 대상 전광판 환영 이미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석 및 아나운서 체험, 전광판 이벤트 신청은 16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팬들을 대상으로 직접 잠실야구장 그라운드를 밟는 베이스 러닝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는 15일 오후 3시까지 두산베어스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16일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페이지-응모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어린이 팬들은 오후 1시 40분 부터 10분간 그라운드를 달린다.

두린이날 특별 팬서비스로 두타 5만원 상품권, 아임비타 구미+이뮨샷 7개입 세트, 메디필 텝타이드9 바이오 선스틱 프로,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블랙헤드 포어 케어 세트(이상 3명), 메가박스 4인 영화예매권, 플레이타임 2인 입장권(이상 5명),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6명)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있다. 클리닝타임에는 어린이 팬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