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진정성 있고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다.
하현상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고양이'와 '기다려줘' 두 곡이 수록된다. 하현상은 두 곡의 작곡, 작사에 모두 참여해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몽환적인 분위기 속 홀로 서있는 하현상의 뒷모습이 담긴 이미지 또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은 빛의 고양이 형상과 하현상의 옆모습 등 화면이 켜진 브라운관 TV들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하현상은 깊고 솔직한 마음을 담아냈던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 슬픔과 그리움의 마음을 담아낸 'Elegy(엘레지)'에 이어 신곡 '고양이'로 다시 한번 듣는 이들에게 진한 위로를 전할 전망이다.
하현상은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5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단독 팬미팅 '어느 날의 현상'을 개최한다. 이후 5월 17일 대만, 6월 7일 마카오에서 동명의 팬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한편 하현상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