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키스오브라이프, 인종차별 논란 자필 사과 "더 나아질 것"
작성 : 2025년 04월 06일(일) 19:56 가+가-

키스오브라이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인종차별 논란에 대해 자필 편지로 사과를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영어로 작성한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는 편지를 통해 "우리는 올드 스쿨 힙합을 우리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고자 했다. 올드 스쿨 힙합이 우리의 음악에 큰 영향을 줬기 때문"이라며 "하지만 그 콘셉트를 너무 과하게 표현했다. 우리는 우리가 문화적으로 둔감하다는 걸 깨달았다. 우리의 행동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더 나아지겠다고 약속하겠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또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며칠간 우리의 행동이 많은 분들을 실망시켰다는 걸 배우고 반성했다"며 "저희의 선택을 진심으로 후회한다. 팬 여러분이 겪은 고통과 불편함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키스오브라이프는 최근 공개된 생일 콘텐츠 영상에서 흑인 래퍼 여자친구 콘셉트를 선보였다. 그러나 일각에선 멤버들의 과장된 행위가 특정 인종을 조롱한다는 비난이 이어졌다.

비난이 가중되자 결국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 역시 해당 논란에 대해 "특정 인종에 대한 고정관념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비칠 수 있다는 점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