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최여진 예비신랑, 불륜설 불식 "전부인과 이혼 후 만났다"
작성 : 2025년 04월 01일(화) 13:35 가+가-

사진=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최여진이 결혼을 앞두고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남편 김재욱이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김재욱은 전부인 A씨와 이혼 후, 최여진과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 방송 이후) 사람들이 마치 전 부인, 최여진과 한 집에서 같이 밥 먹고살았던 것으로 잘못 알고 있다"면서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재욱은 최여진과 구체적인 교제 시기 관련 "작년 봄에 만났다. 1년 좀 안 됐다"며 "전 부인과 이혼한 건 그보다 훨씬 전"이라고 설명했다.

'동상이몽2' 공개 후 반응을 어느정도 예상했다는 그는 "당시 전처와 내가 쇼윈도 부부였다는 걸 알 사람은 다 안다. 당시 최여진과 나는 친구 사이였고, 아예 만날 생각도 안했다"고 전했다.

A씨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따로 생활하다가 이혼 후에도 주변에 알리지 않았다. (전부인과는) 좋게 헤어졌다"면서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이혼 후 만났다는 것과 남들의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최여진은 7살 연상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과의 열애를 공개했다. 이후 김재욱이 전처, 최여진과 함께 2020년 tvN '온앤오프'에 출연했던 것이 알려지며 '불륜' 의혹이 일었다.

이에 최여진은 "불륜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A씨 역시 SBS '동상이몽2'를 통해 "불륜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한편, 최여진은 6월 1일 김재욱과 백년가약을 맞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