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에스파 윈터, 카리나 이어 산불 피해 1억 쾌척 "하루빨리 일상 찾길"
작성 : 2025년 03월 28일(금) 16:19 가+가-

에스파 윈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에스파 윈터도 대형 산불 피해 복구 지원에 동참했다.

28일 대한적십자사는 에스파 윈터가 산불 피해 지원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윈터는 "산불로 보통의 하루를 잃어버린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다"며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어 모든 분들이 소중한 일상으로 하루빨리 돌아가길 고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경북·경남·울산 등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은 "윈터의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이재민분들이 이러한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에스파 카리나도 희방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해당 협회에 따르면 카리나는 소방관 지원과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카리나는 "요즘처럼 평범한 일상이 그리워지는 때가 없는 것 같다"며 "장기화하는 산불이 하루빨리 마무리되고, 피해를 본 모든 분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위로를 전했다.

이어 "이번 산불로 희생되신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현장에서 밤낮없이 애써주시는 소방관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