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NC 다이노스, ABL생명과 스폰서십 계약…6년 연속 동행
작성 : 2025년 03월 26일(수) 15:33 가+가-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NC 다이노스가 ABL생명과 2025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2020년부터 이어진 6년 연속 동행이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NC 선수단은 ABL생명 로고가 붙은 모자를 쓰고 경기에 나선다.

창원NC파크 곳곳에도 ABL생명의 브랜드 로고가 자리를 잡는다. 구장 내 주전광판과 띠전광판은 물론, 프리미엄 좌석을 'ABL생명 프리미엄석'으로 명명하는 등 경기장 주요 공간을 활용해 ABL생명을 알린다.

NC와 ABL생명은 지난해에 이어 지역 내 차상위 계층 아동을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선물하는 사회공헌활동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도 이어갈 예정이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은 "지난해 프로야구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총 관중 1천만 명, 누적 시청자 2억 5천만 명을 기록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마케팅은 ABL생명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경영본부장은 "2020년 창단 첫 통합 우승 시즌부터 올 시즌까지 6년 연속 손을 맞잡아준 ABL생명에 감사드린다. 구장 내 이벤트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NC 팬분들과 ABL생명 고객분들께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