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지드래곤의 '투 배드(TOO BAD)'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지드래곤 '투 배드(TOO BAD)', 제니 '라이크 제니(like JENNIE)', 더 보이즈 'VVV'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집계 결과 지드래곤 '투 배드(TOO BAD)'가 음원+음반 5205점, 동영상+방송 328점, 사전 투표(시청자위원회+글로벌) 699점, 생방송 투표(앱+문자) 661점, 총점 6893점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더 보이즈 'VVV'는 총점 5141점으로 2위, 제니 '라이크 제니(like JENNIE)'는 총점 4335점으로 3위를 기록했다.
스페셜 MC로 함께한 그룹 이즈나 방지민은 "이렇게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MC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행복한 시간 보내다 가는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룹 킥플립 민제는 "이렇게 좋은 기회로 스페셜 MC를 하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인사했다.
그룹 키키 이솔도 "오늘 첫 MC여서 굉장히 떨렸는데 지민 선배님과 민제 선배님께서 잘 이끌어 주셔서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XY, 더보이즈, 스테이씨, 엔믹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르세라핌, TNX, 더윈드, 판타지 보이즈, 키키, 드래곤포니, 뉴비트, 세이마이네임, 캔디샵, 원오어에이트가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