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이즈나 "'활동 중단' 윤지윤 건강 최우선, 항상 응원해주고 있다" [인터뷰 스포]
작성 : 2025년 03월 31일(월) 07:00 가+가-

사진=웨이크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활동을 중단한 윤지윤에 대해 언급했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3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 발매를 앞두고 최근 스포츠투데이 사옥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해 11월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이즈나는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게 됐다. 다만 이번 활동은 윤지윤 없이 6인조로 활동한다. 최근 웨이크원은 "윤지윤이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6인조 활동에 대해 방지민은 "지윤이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결정이고, 지윤이가 없다고 해서 분위기나 방향성이나 그런 게 바뀐 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오히려 지윤이의 빈자리를 느끼지 않으실 수 있도록 멤버들끼리 더 힘내서 준비했던 것 같고, 그만큼 대중분들이나 나야(팬덤명)에게 실망스러운 모습 보여드리지 않으려고 열심히 했다"고 덧붙였다.

멤버들은 윤지윤과 계속 연락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사랑은 "지윤 언니도 항상 응원해주고 있다. 피드백이라기 보다는 항상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이번에도 잘 하라고 해줬다. 언니가 얼른 건강을 회복해서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즈나의 신곡 '사인'은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하는 러브송이다. 이즈나는 사랑을 기다리는 대신, 스스로 신호를 보내며 감정을 표현하는 당당한 매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유발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