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뉴비트 조윤후 "K팝 씬 한 번 뒤집어 보겠다" 신인의 패기 [ST현장]
작성 : 2025년 03월 24일(월) 16:53 가+가-

뉴비트 조윤후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을 확보한 뉴비트가 패기를 드러냈다.

24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의 첫 번째 정규앨범 '러 앤 래드'(RAW AND RAD)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김리우는 "작년 6월부터 버스킹 투어를 했다. 미국과 멕시코 등에서 현지 댄스 배틀을 했다. 아주 좋은 경험이 됐다"며 "영상은 공식 SNS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김리우는 "미국이 땅이 크다 보니까 예쁜 곳도 많았다. 14개 도시를 돌면서 버스킹을 진행했는데 춤을 출 때마다 영화 주인공이 된 것 같아 행복했다"고 전했다.

또한 박민석은 "팬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단 말씀 드리고 싶다. 실제로 팬들과 대면할 수 있던 시간이 있었는데 좋은 에너지를 받았다. 오늘 데뷔하게 됐으니 계속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11곡이 수록된 정규 앨범으로 데뷔하게 된 뉴비트다. 특히 타이틀 곡 '플립 더 코인'에 대해서 조윤후는 "양면성을 가진 노래다. 단순히 동전을 뒤집는 것이 아닌 K팝 씬을 한 번 뒤집어보겠다는 신인의 패기를 담았다"고 눈을 빛냈다.

한편, 뉴비트의 '러 앤 래드는 오늘(24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