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금쪽같은 내새끼' 母 왕따 시키는 초4 아들 등장
작성 : 2025년 04월 10일(목) 12:16 가+가-

금쪽같은 내 새끼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엄마를 왕따 시키는 초4 아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11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엄마를 바이러스라 말하며 공격하는 초4 아들'의 사연이 그려진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살가웠던 아들이 불과 3개월 만에 손바닥 뒤집듯 변했다는 사연의 부모가 등장한다. 엄마가 방문 앞에만 가도 위협적으로 달려들고, 거친 욕을 퍼붓는다는 금쪽이는 급기야 손찌검까지 했다고 토로한다.

공개된 관찰된 영상에서는 엄마가 차려준 밥은 손도 대지 않은 채 쫄쫄 굶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금쪽이는 아빠의 외식 제안은 흔쾌히 받아들이면서도, 엄마와 함께 차를 타는 것만큼은 절대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결국 부모님은 식사를 위해 금쪽이를 의문의 묘책으로 회유해 외식 장소로 향한다. 이어 외식 장소에 도착한 후에도 금쪽이는 대화할 때 엄마를 철저히 배제한다. 마치 엄마를 투명 인간 취급하는 듯한 행동에 오 박사는 "의도적으로 엄마를 왕따시키고 있다"며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는다.

또한 금쪽이는 집에 놀러 온 친구 앞에서도 엄마를 향해 거친 욕설과 폭력을 서슴지 않고, 폭발적인 분노를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오 박사는 "단순한 사춘기 반항이 아니라, 다른 시각에서 접근해야 할 문제"라며 더욱 세심한 관찰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