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키, 박나래도 인정한 한강뷰 맛집…2층 라운지→테라스까지(나혼산) [TV캡처]
작성 : 2025년 03월 28일(금) 23:32 가+가-

나 혼자 산다 키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 혼자 산다' 키의 새 집이 공개됐다.

28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한 키의 일상이 공개됐다.

나 혼자 산다 키 / 사진=MBC


이날 키는 "제가 전 집에서 4년을 보내고 이사 온 새 집이다. 이제 한 달 조금 안 됐다"며 새 집을 소개했다.

키의 새 집은 화이트톤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확 트인 한강뷰를 자랑했다. 전현무는 "아이씨"라며 "부러워서"라고 '찐' 리액션을 보여줬다.

특히 박나래는 "제가 '구해줘! 홈즈' 복 팀장인데 내가 본 집 중에 TOP3 안에 든다"며 한강뷰에 감탄했다.

현관에서 오른편으로 들어가면 포근한 친구가 깔려있는 침실과 그 안쪽엔 옷방이 자리했다. 이에 대해 키는 "침실 옆에 옷방이 있어서 정말 편하다"고 말했다. 심지어 히노키탕까지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욕실이 존재했다.

인테리어에 대해 키는 "침대 프레임도 안 바꿨다. 전 집주인이 살던 그대로다. 새 집이 조금 더 좁다. 처음부터 세팅해서 살고자 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키의 새 집 속 감각적인 오브제들은 전 주인의 취향이라고.

이에 대해 키는 "발품을 엄청 많이 팔았다. 저한테 맞는 집 찾으려고"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2층 미니 라운지와 넓은 테라스도 자리했다. 이는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을 위한 잔디 테라스도 존재해 감탄을 유발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