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장근석·공유·최우식, 나란히 1억 기부 "하루빨리 산불 진화 되길"
작성 : 2025년 03월 27일(목) 17:24 가+가-

장근석 공유 최우식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장근석, 공유, 최우식이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나란히 1억원을 기부했다.

장근석은 27일 경북, 경남, 울산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이날 장근석은 "하루빨리 산불이 진화되고 피해를 본 분들이 평온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조속한 진화를 위해 애써주시는 소방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기부금은 산불로 인해 피해를 본 주민들의 생계 지원과 주거 복구 및 피해 지역의 재건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공유 역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공유는 "장기화되는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 분들과 현장에서 애쓰고 계신 소방관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작은 힘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을 위한 긴급지원, 구호물품 제공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공유의 진심 어린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재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회복의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우식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최우식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께 작지만 진심을 담아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피해를 본 모든 분들이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금은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한 긴급지원, 구호물품 제공 등 실질적인 복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최우식의 이웃을 향한 따뜻한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피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회복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