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키움, 2호 '엔터히어로'로 가수 초아 위촉
작성 : 2025년 03월 28일(금) 13:34 가+가-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가 2호 '엔터히어로'로 가수 초아를 선정했다.

초아의 위촉식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경기 전에 열린다. 구단은 초아에게 특별히 제작한 위촉 기념 글러브를 선물한다. 이날 경기 애국가와 시구도 초아가 맡는다.

'엔터히어로'는 키움 히어로즈의 비전과 마케팅 홍보에 앞장서는 구단 홍보대사다. 키움에 대한 애정과 로열티는 물론, 홈경기 시구와 유튜브 출연 등 구단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엔터테이너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지난해에는 걸그룹 EXID의 멤버 박정화와 솔지가 1호 '엔터히어로'로 활약했다. '엔터히어로'에게는 팀의 일원임을 상징하는 고유 배번을 부여한다.

2호 '엔터히어로'에 선정된 초아는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한 뒤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밝고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키움 홈경기 시구자로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차례 더 시구자로 참여할 만큼 애정을 보였다.

초아는 "엔터히어로로 선정돼 기쁘고 감사하다. 팬들과 함께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힘차게 응원하며 엔터히어로로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키움 히어로즈 파이팅!"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