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권순관과 에이티즈 종호의 '우리의 기억'이 발매된다.
17일 정오 노리플라이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권순관의 'Scenes of a MOMENT' 프로젝트가 발매된다.
권순관은 ‘Scenes of a MOMENT’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프로듀싱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인피니트 남우현과의 콜라보 곡 ‘FULL MOON(풀문)’을 시작으로 여자친구 유주와의 ‘끝이 아니길’로 청량의 끝을 보여준 후의 세번째 콜라보 곡을 발매하는 것이라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었다.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ATEEZ) 종호와의 콜라보를 발표하며 색다른 만남에 어떤 호흡이 나올지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완연하게 따뜻해진 봄날에 권순관의 감성과 종호의 감미롭지만 여운이 남는 목소리가 만나 우리들의 이별에 대한 ‘순간의 장면들’을 노래하는 ‘우리의 기억’은 ‘Scenes of a MOMENT’ 프로젝트의 기 발매 곡들과는 다른 발라드 곡으로, 달콤했던 순간에서부터 켜켜이 쌓여있던 기억에서의 도피를 하고 싶은 화자의 이별의 마음을 담고 있다.
'Scenes of a MOMENT' 프로젝트는 일상 속 다양한 순간들을 권순관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그려내는 작업으로, 권순관의 작사·작곡·프로듀싱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권순관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과 색채를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권순관의 ‘Scenes of a MOMENT’의 세 번째 곡은 금일(7일) 낮 12시 전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