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은 지난 26일과 2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있는 모습 그대로’의 콘셉트 포토 #2, #3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레트로한 무드가 느껴지는 셋업 슈트와 과감한 민소매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담은 착장을 선보였다. 여기에 오묘하고 그윽한 느낌을 선사하는 컬러렌즈와 볼드한 액세서리 등을 더해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로이킴은 완숙한 매력을 함축한 깊은 눈빛부터 내추럴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특히 카메라, 오래된 텔레비전 등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의 메시지를 암시하는 다양한 소품들이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또한 로이킴은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이킴은 콘셉트 포토에서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의 내추럴한 분위기에서 곡을 가창했고, 내공이 느껴지는 깊은 음색부터 시원하게 터지는 고음까지 폭넓은 음역대를 소화했다. 특히 다정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남다른 울림을 선사했다.
‘있는 모습 그대로’는 로이킴이 지난 2023년 단독 콘서트 ‘Roy Note (로이 노트)’에서 선보인 미발매곡으로, 올봄에 어울리는 밴드 사운드로 새롭게 편곡해 정식 발매한다. 불완전하더라도 있는 모습 그대로의 우리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로이킴이 작사, 작곡을 맡아 진정성 있는 감성을 극대화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한편, 로이킴의 새 싱글 ‘있는 모습 그대로’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