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편스토랑' 윤병일PD "장신영 섭외, 부담 有…사생활보다 요리에 포커스" [ST현장]
작성 : 2025년 03월 27일(목) 15:11 가+가-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윤병일PD가 장신영을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신관 아트홀에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윤병일PD, 붐, 이연복, 그룹 오마이걸 효정, 김재중, 이정현, 이상우가 참석했다.

이날 윤병일PD는 장신영 섭외와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 윤 PD는 "섭외할 때 부담이 있었던 건 사실"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저희는 요리에 진심인 분들을 모시려 한다. 장신영 씨를 모시려고 미팅을 해본 결과 반찬에 진심이시더라. 사생활에 대한 측면도 있지만 요리에 대한 걸 알리고 싶어서 요리 쪽에 포커스를 맞춰서 섭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앞서 장신영은 남편 강경준의 불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방송에 복귀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대결에서 승리한 메뉴는 발표 후 바로 출시되며 시청자들과 함께 먹방X쿡방의 재미를 공유하고, 수익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착한 예능'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