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명품 조연' 정석용, 절친 임원희보다 먼저 간다…"5살 연하와 결혼 준비 중"
작성 : 2025년 04월 15일(화) 14:42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정석용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다.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추성훈, 정석용, 남창희, 이관희가 출연하는 '하(下)남자가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석용은 영화 '왕의 남자', '부산행', '택시운전사'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누적 관객 수 3000만 명을 기록한 충무로 대표 명품 조연이다.

특히 드라마에서 불쌍한 아버지 역할, 기가 약한 남편 역할을 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고 밝힌 그는 라미란, 고수희, 정영주 등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의 상대역으로 등장했던 일화를 회상한다.

이들의 남편 역할로 출연했던 정석용은 "아내가 없는 역을 많이 맡지만, 아내가 있는 경우엔 주로 아내에게 기 죽어 사는 역할이다"라며 맡았던 캐릭터의 고충을 토로한다.

이어 정석용은 솔직한 연애사도 공개한다. 그는 중국 톱배우 장쯔이와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하며 "썸이 있었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은 영화 '무사'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장쯔이가 자신에게 했던 행동을 공개한다.

정석용은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무당이 된 배우 이건주에 의해 의도치 않게 '연밍아웃(?)'을 당한 사실을 털어놓는다. 절친인 배우 임원희 또한 당황스러워했던 순간이었다며 당시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현재 2년 반 동안 사귄 5살 연하 여자 친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도 밝혀 눈길을 끈다.

정석용의 인간적인 매력과 반전 토크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