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게임업체 엑스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카오스 모바일'에서 이용자 의견을 대폭 수렴해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필드 내 장비 드롭률과 골드 획득량을 증가시켰으며, 보스 처치 시 마지막 일격이 아닌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도록 변경됐다.
특히 카오스 채널의 입장 횟수 제한을 없애고 가격도 대폭 감소됐으며, 매 층을 완수할 때마다 '불칸의 빛', '골드', '스킬북 조각' 등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레이든'의 과거 흔적을 경험하고 기억의 조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의 방'이 공개됐으며, 수집한 기억의 조각으로 영웅 펫 등을 교환할 수 있어 과금 부담이 해소될 전망이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봄이라 이벤트 해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카페 게시물이 1000개 돌파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최상급 강림 뽑기와 최상급 펫 뽑기, 고급 제련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엑스엔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오스 모바일'은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피드백을 반영하여 버그 수정 등 운영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유저가 먼저다'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함께 성장하는 게임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오스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