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오네 레이싱, 팩트 디자인과 6년 연속 공식 아트 워크 스폰서십 체결
작성 : 2025년 04월 08일(화) 11:46 가+가-

사진=CJ대한통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오네 레이싱(O-NE RACING)이 외장 관리 전문 기업 '팩트 디자인'과 6년 연속 공식 아트 워크(Art Work)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며 2025시즌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올 시즌 오네 레이싱은 팀의 슬로건 'Energetic Movement'를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드라이버 별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스톡카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냉철한 승부사' 김동은은 민트, '서킷의 프린스' 이정우는 옐로, '불꽃 드라이버' 오한솔은 핑크를 메인 컬러로 적용해, 각 드라이버의 개성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렬한 비주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팩트 디자인 한상명 대표는 "오네 레이싱과의 협업이 올해로 6년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특히 드라이버들의 시그니처 컬러가 반영된 만큼 더욱 세심한 시공이 필요했다"며 "정확하고 완성도 높은 랩핑으로 오네 레이싱의 팀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네 레이싱 장준수 감독은 "올해는 각 드라이버의 개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해, 팬들이 더욱 쉽게 선수들을 구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시즌 우승을 목표로 삼고, 후원사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네 레이싱은 김동은, 이정우, 오한솔 드라이버와 함께 오는 19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 출전해 본격적인 시즌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