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tvN 드라마 ‘미생’이 인기리에 종영했다. 드라마는 끝났어도 인기는 여전하다.
식음료 업계는 직장인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건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직장 동료와 함께 응모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회식과 관련한 재미있는 숙취 에피소드 공모 이벤트까지 미생(未生)잡기에 나선 식음료 업계의 직장인 이벤트를 살펴보자.
오설록은 18일까지 힘든 직장생활과 잦은 음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티타임을 선물하는 ‘멘탈티 직장인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멘탈티 제품 구매 후 소속 부서나 동호회 슬로건과 새해에 회사나 부서에 바라는 점을 작성해 소원 카드를 받는다.
카드에 직장동료의 오설록 홈페이지 아이디를 적어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한 팀 중 10팀을 선정,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관리 솔루션 ‘멘탈티’ ‘레몬진저밸리’와 ‘로열칸’ 2종을 각각 5개씩 증정한다.
광동제약은 연말연시 술자리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숙취해소 키트'를 보내주는 '직장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숙취 에피소드, 응원 메시지 등 글을 올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와 헛개파워로 구성된 숙취해소 키트를 보내주는 행사다.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브랜드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숙취 에피소드 및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3일까지 프리미엄 캔커피 '레쓰비 카페타임'의 붐업 조성을 위해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지난 8월 한층 세련된 이미지로 패키지를 리뉴얼한 '레쓰비'의 프리미엄 제품인 '카페타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레쓰비 카페타임 라떼, 모닝커피,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 안쪽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피자헛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 피자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피자헛은 100분간 피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피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갓 구운 다양한 피자와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고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라운포켓 등 프리미엄 피자와 베스트 피자를 한 조각 단위로 무제한 제공한다. 주중 점심은 1인 당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에는 1인당 1만 2900원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