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크리스마스 선물로 애정 온도 더하세요~
작성 : 2014년 12월 19일(금) 11:09

이젠벅 ‘F/W시즌 화보컷’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연휴를 활용해 가족, 연인과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마스가 목요일이라 전후로 하루 또는 이틀의 휴가만 내면 최장 5일 가량의 여유로운 연휴를 즐길 수 있기 때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 준비로 고민하고 있다면 연말 여행, 나들이는 물론 도심 데이트에서도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운재킷을 선물로 준비해 보자.

커플 다운재킷으로 데이트룩 연출

아이더 티투스 다운재킷 모델컷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부, 연인과 함께 여행 또는 야외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커플룩 디자인의 아웃도어 방한 재킷이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다운재킷을 선택한다면 보다 따뜻하고 멋스러운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티투스’는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색상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다운재킷이다. 남성용, 여성용 재킷의 디자인을 동일하게 출시해 야외활동 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슴 상단에 전체 소재와는 다른 독특한 질감의 소재를 덧대 포인트를 줬으며 그레이톤 컬러로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방풍 기능이 뛰어난 아이더‘디펜더 윈드’소재와 최고급 프렌치 덕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안감과 겉감을 맞붙여 봉제하는 ‘샌드위치’봉제 기법을 적용해 착용 시 재킷이 몸을 빈틈없이 감싸준다. 마찰이 잦은 어깨와 소매에 내구성이 탁월한 소재를 적용해 외부 손상에 쉽게 닳지 않는다. 남성용 색상은 레드, 다크그레이, 씨, 다크머스타드 4가지다. 여성용 색상은 살사, 퍼시픽, 망고, 블랙 4가지다.

아웃도어 활동형 커플 ‘고기능성 아이템’선물

네파 ‘시크폭스’ 모델컷


추운 날씨에도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보온성은 물론 신축성이 강화됐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이 제격이다. 최근 스키장, 캠핑장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다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커플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네파 ‘시크폭스’는 눈이나 빙판에서 미끄러짐을 최소화하는 특수 소재의 밑창과 보온성이 뛰어난‘서모라이트’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남녀 공용 블랙 컬러를 포함해 여성용 카키, 와인, 브라운 총 4가지 컬러다. 센스 있는 커플룩 연출에 제격이다.

이젠벅 ‘에이치 구스다운’은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윈드프루프’ 소재와 보온성이 뛰어난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겨울철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련된 체크 무늬가 적용돼 개성 있는 커플룩을 연출하기 좋다. 남성용 딥블루와 블랙, 여성용 레드와 챠콜그레이로 구성됐다.

도심 데이트형 커플, 액세서리 아이템 선물

이젠벅 '에이치 구스다운' '킬 윈터캡', 네파 '팔리 귀마개'


도심 데이트를 주로 즐기는 커플이라면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법이다. 특별한 날 연인과 색다른 커플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모자, 귀마개 등 포인트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칙칙한 겨울 패션에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보온 효과와 애정까지 더해줄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네파 ‘카누티 고소모’는 천연 모피와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레드 컬러와 세련된 카키 컬러로 세련된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이젠벅‘킬 윈터캡’은 내부 전체에 퍼소재를 사용해 보온력 높인 모자로 날씨에 따라 귀달이 부분을 다양한 모양으로 연출할 수 있다.

네파 ‘찰리 귀마개’는 따뜻한 기모 소재에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 귀마개 안감과 겉감의 컬러 조합으로 자칫 단조롭고 칙칙할 수 있는 겨울 패션에 활기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가족과 함께 입는 패밀리룩 다운재킷

아이더 ‘티투스’ 다운재킷, '캄피로 미니' 다운재킷


크리스마스에 자녀들과 추억을 쌓기 위한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운재킷을 추천한다. 가볍고 따뜻해 추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킷 하나로 단란한 가족애까지 표현할 수 있기 때문.

아이더 '캄피로 미니' 다운재킷은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아동용 헤비 다운재킷이다. 이번 시즌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남성용 다운재킷‘캄피로 레전드’를 아동용 버전으로 선보인 것. 야외활동 시 아빠와 자녀가 함께 단란한 ‘프렌디룩’을 연출하기 좋다.

겉감에 방풍 소재를 적용했다. 충전재로 최고급 구스 다운을 두툼하게 넣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안감에 발열 소재를 추가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소매 안쪽에 이너 커프스를 더해 눈썰매, 눈싸움을 즐길 때도 눈이 소매 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 남녀아 공용이며 색상은 살사, 블루, 블랙, 다크옐로우, 그린 5가지다.

아이더 ‘범블비’구스 다운재킷은 남녀공용으로 출시한 성인용 다운재킷 ‘울란 하프’의 미니미 재킷이다. 성인용 재킷의 디자인을 그대로 축소해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700 필파워(다운복원력)의 최고급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탁월한 보온성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