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동하 측 "걸스데이 박소진과 11월 비공개 결혼식" [공식입장 전문]
작성 : 2023년 10월 06일(금) 14:17

사진=51K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이동하가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과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6일 이동하 소속사 51K 측은 "배우 이동하와 배우 박소진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됐다"고 알렸다.

이어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비밀 연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소진은 그룹 활동 이후 배우로 활동 중이다. '환혼: 빛과 그림자' '보라! 데보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이동하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했다.

▲이하 51K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51K입니다.

51K 소속 배우 이동하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배우 이동하와 배우 박소진(소속 눈컴퍼니)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이동하 배우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이동하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