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진수, 배우 본업 복귀한다…뮤지컬 '맘마미마!' 캐스팅
작성 : 2023년 01월 04일(수) 09:59

김진수 맘마미아 캐스팅 /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개그맨 겸 배우 김진수가 뮤지컬 '맘마미아!' 무대에 선다.

김진수는 오는 3월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빌(BILL) 역에 캐스팅됐다.

'맘마미아!'는 엄마 도나의 우정과 사랑, 도나의 딸 소피의 우정과 사랑, 엄마와 딸의 사랑을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대표 히트곡 22곡으로 함께 엮어 나가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0년 서울 앙코르 공연 당시 무대가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취소된 이후 3년 만이다.

김진수가 연기하는 빌은 도나의 결혼을 앞둔 딸 소피가 엄마가 결혼 전 쓴 일기장을 발견하면서 아버지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예상돼 엄마 이름으로 결혼식에 초청하는 인물 중 하나다. 이후 유쾌한 해프닝이 전개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특히 지난해 전 세계 국제 영화제에서 7관왕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나를 죽여줘'의 제작자로 변신했던 김진수는 배우로서 본업에 복귀,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김진수는 "오디션 때 안 떨릴 줄 알았는데 굉장히 떨리더라"라며 "'맘마미아!'는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고 좋아하는 작품이라서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는데 이렇게 기회가 올 줄 몰랐다.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995년 MBC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진수는 이후 배우로도 활약하며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