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마블 페이즈5 시작…내년 2월 개봉
작성 : 2022년 10월 25일(화) 11:16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개봉 / 사진=월트디즈니컴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린다.

25일 월트디즈니컴니코리아에 따르면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오는 2023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은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일 무한한 양자 영역의 신세계를 예고한다.

티저 포스터는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의미심장한 얼굴을 배경으로 앤트맨(폴 러드)과 와스프(에반젤린 릴리)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예고편은 히어로로 살아가고 있는 앤트맨인 스캇 랭 특유의 유쾌한 유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스캇 랭의 딸 캐시 랭(캐서린 뉴튼)이 "사람들은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그래서 이걸 만들었고"라는 당찬 말과 함께 선보인 가젯으로 인해, 스캇과 캐시, 와스프인 호프 반 다인의 가족들은 양자 영역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이후 상상력 가득한 역대급 스케일과 비주얼의 양자 영역 세계와 새로운 세계관이 펼쳐진다. 특히 캐시까지 합류해 적들과 대적하는 이들에게 "이 곳은 자네 생각과는 달라. 집에 보내주고 시간도 더 주지. 나만 도와주면. 어떡할 텐가"라며 등장한 정복자 캉의 모습은 스캇 랭이 앤트맨으로서 마주하게 될 새로운 위기와 미션을 직감하게 한다.

'앤트맨과 와프스: 퀀텀매니아'는 '앤트맨' 시리즈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내년 2월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