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충남아산, 걷기 기부 캠페인 성료
작성 : 2022년 06월 22일(수) 11:20

사진=충남아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충남아산FC가 걷기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충남아산은 "'2022, 함께 걷는 충남아산FC' 걷기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충남아산은 걷기 기부 캠페인과 관련해 마스크 1만 매를 아산시 지역아동센터에 기탁했다. 마스크 기탁식은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아산시 지역 아동센터 연합회 조복임 부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충남아산이 기획하고 충청남도와 충청남도체육회에서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앱 '걷쥬'를 활용, 참가자의 총 걸음이 10억보를 넘을 경우 바이오플러스에서 제조한 웰클린 KF94 마스크 1만 매를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캠페인이었다.

충남아산은 구단 SNS를 통해 신정호수공원, 온천천, 은행나무길 등 아산시 걷기 명소들을 소개하며 본 캠페인을 적극 홍보했다. 그 결과,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참가자 7398명이 1,247,195,069걸음을 모아 캠페인 목표 걸음 수인 10억 보를 달성했다. 충남아산은 지역 아동센터 30곳에 마스크 1만 매를 기탁하는 등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청남도체육회와 바이오플러스의 관심과 도움 덕분에 올해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본 캠페인이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구단이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는 "충남아산과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다.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웰클린 KF94 마스크를 기부하게 돼 기쁘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시 지역 아동센터 연합회 조복임 부회장은 "매년 도움을 주시는 충남아산 구단 및 관련 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덕분에 지역 아이들이 코로나19 등을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올 시즌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하겠다"고 화답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