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롯데시네마, '범죄도시2' 프리미어 상영회 및 NFT 버추얼 티켓 굿즈 론칭
작성 : 2022년 05월 13일(금) 09:36

범죄도시2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범죄도시2' 프리미어 상영회를 진행한다.

13일 롯데시네마 측은 "영화 '범죄도시2 개봉을 기념해 프리미어 상영회 및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먼저 프리미어 상영회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1일 2회차씩 진행된다. 상영회 관람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준비해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경품 행사도 예정돼 있다.

또한 13일부터 온라인에서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3번째로 론칭한다.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9000개의 NFT 시크릿 코드를 부여한다. 시크릿 코드를 부여 받은 고객들은 위치크래프트가 서비스 중인 W.CRAFT 웹페이지에 접속해 '범죄도시2' NFT 버추얼 티켓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범죄도시2' NFT 버추얼 티켓 굿즈는 영화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배경에 주인공 마석도(마동석)와 강해상(손석구)의 캐릭터 이미지를 더해 구성됐다. 더불어 영화 속 한 장면을 보여주는 숏폼 예고편 영상까지 삽입돼 있어 영화의 포스터 및 영상까지 소장할 수 있는 특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NFT 버추얼 티켓은 새로운 방식으로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굿즈"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 들로 고객들에게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을 잡기 위해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이야기다. 18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