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프리 가이' 숀 레비 감독 "라이언 레이놀즈, 세상 모든 감독에 추천"
작성 : 2021년 08월 06일(금) 10:29

프리 가이 숀 레비 감독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프리 가이' 숀 레비 감독이 라이언 레이놀즈를 추천했다.

6일 오전 영화 '프리 가이'(감독 숀 레비)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자리에는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숀 레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숀 레비 감독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레비 감독은 "세상에 있는 모든 감독에게 추천하고 싶다. 라이언 레이놀즈를 캐스팅하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어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하면 어떤 프로젝트든 최고가 된다. 정말 훌륭한 배우다. 특히 코미디나 위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칭찬했다.

또 함께한 할리우드 배우 조디 코머에 대해서는 "당시 오디션을 진행했는데, 7~80명의 배우가 왔다. 조디 코머보다 필모그래피가 좋은 배우도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조디 코머가 재능이 있고 앞으로 크게 될 배우라는 걸 한눈에 알아봤다. 우리 영화로 조디 코머가 첫 번째 영화를 찍어다는 부분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다. 11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