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지GO' 김승수 "사랑하는 사람, 최대한 빨리 만나고파" [TV스포]
작성 : 2020년 03월 27일(금) 11:49

오지GO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오지GO' 김승수가 코무바울루 원주민 동생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30일 밤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지GO'에서는 오지고 3형제 김병만, 윤택, 김승수의 초대로 한국을 방문한 코무바울루족 4인방인 그래비스, 더글라스, 마이클, 알드린의 본격 21세기 한국 체험이 그려진다.

사전 녹화해서 김승수는 이들의 셋째 날 일정 1일 설계자로 나서며 원주민 동생들과 각별한 추억을 쌓았다. 아침 일찍부터 동생들에게 브런치를 대접해주기 위해 두 시간 이상 요리에 매달리는가 하면, 코무바울루 4인방의 패션 및 헤어스타일을 완벽 변신시키는 메이크오버 마스터로 활약했다.

이어 저녁이 되자, 김승수는 모두를 남산 타워로 이끈다. 전망대에서 한국의 멋진 야경을 보여주던 김승수는 "연인들이 이 곳에서 야경을 보면서 사랑을 약속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마이클은 "형도 사랑하는 사람과 이 곳에 같이 오면 좋겠다"고 말했다. 40대 싱글남인 김승수는 "나도 그러고 싶어, 조만간 빨리"라고 털어놨다.

이를 두고 제작진은 "김승수가 코무바울루 4인방의 한국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며, 성실한 직역 통역가 역할을 했다. 한국 문화를 알리는 것은 물론 정성 어린 준비성으로 감동을 안겼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대표 중년 꽃미남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스위트한 면모가 더욱 돋보이는 한 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