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케빈오가 25일 신곡을 발매와 함께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케빈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애니타임, 애니웨어(Anytime, Anywhere)'를 발매한다.
'애니타임, 애니웨어'는 자주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만든 케빈오의 자작곡이다. 앞서 깜짝 컴백 티저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 곡은 가족들이 살고 있는 미국 뉴욕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은 물론 실제 친동생도 출연한다.
신곡 발매와 함께 케빈오의 감성을 더욱 가까이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2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진행하는 앙코르 콘서트 '히어 앤 나우:애니타임, 애니웨어(Here & Now: Anytime, Anywhere)'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
이번 콘서트는 지난 '히어 앤 나우'의 연이은 매진으로 인해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과 지난 공연의 감동을 다시 나누고 싶은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특히 신곡 외에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OST '마인드(Mind)' 등 이제껏 공연한 적 없는 무대들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