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프로배구 구미 KB손해보험 스타즈가 홈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은 올 시즌 잔여 홈 4경기 가운데 3경기 이상 출석 스탬프를 찍은 팬들에 한해 레드캡투어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대박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손해보험은 구미 홈경기를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KB배구단 스폰서가 제공하는 경품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시즌권을 비롯해 유료티켓 구매자들이 스탬프를 찍어 3개를 다 채운 응모권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10일 마지막 경기 중에 추첨과 세트타임 이벤트를 통해 투명하게 선정할 계획이다.
경품은 '레드캡투어'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여행상품권과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고급 화장품선물세트가 준비됐다. 그밖에 메디터치 응급세트, 커피포트, 정육고기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기억으로 남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오는 3월5일(일) 홈경기 종료 후 KB선수단과 함께하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5년째 진행되는 KB스타즈 배구단의 전통인 이 행사는 KB선수들과의 프리허그와 셀카타임을 통해 응원해주신 팬들과의 소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