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엔씨소프트, '블소 비무제: 임진록' 경기 일정 공개…'오는 31일 개시'
작성 : 2014년 05월 26일(월) 16:14

'블소 비무제 임진록'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6일 '네네치킨배 블레이드&소울 비무제: 임진록' 대회에 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대회는 서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3주 동안 진행된다. 본선 진출 8명이 본선 토너먼트를 벌이며 임요환, 홍진호가 참여하는 이벤트 대회도 열린다.

오는 31일 오후 7시에는 A조 4명이 1주차 본선 토너먼트를 한다. A조 우승자는 홍진호와 이벤트 경기를 갖는다. 또 6월 7일에는 B조 4명이 2주차 토너먼트를 하고 우승자는 임요환과 경기를 펼친다.

각 조 1? 2위는 3주차에 열리는 결승전과 '임진록' 경기 출전 자격을 얻는다. 6월 14일 결승전이 진행되고, 15일 '임진록' 경기에서 참가자들은 임요환팀과 홍진호팀으로 나눠 대결한다.

고객들은 전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또 관람객은 '선착순 1000명' '우승자 맞추기' 등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는다.

경기 생중계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과 '블레이드&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판도라TV·다음TV팟 등도 실시간 중계를 시행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