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최근 모바일 액션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for Kakao'(이하 미스터리파티)에서 테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테스트는 지난 16일부터 18일가지 실시됐다. 이 게임은 특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배틀게임'(미니게임)과 '타임몬'(자리뺏기 펫) 등으로 기존 게임과 차별점을 찾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게임 전반의 우수한 그래픽과 각각 캐릭터의 매력도 유저들에게 어필됐다. 이후 개발사에는 캐릭터 추가 등에 대한 요청이 쇄도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기존 보드 게임에 지루함을 느꼈던 이들에게 차별화 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유저 의견을 적극 수렴한다는 방침이다.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조광래 PD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위해 출시까지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며 "초보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고 보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리파티'는 주사위를 던져 말을 이동시키는 기본적인 게임 방식에 다양한 미니게임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오는 6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예정.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