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 사진=영화 브레이킹 던 part2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김예슬 기자] 로버트 패틴슨이 전 여자친구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대한 질문을 노골적으로 피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로버트 패틴슨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야기가 나오자 이를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패틴슨은 소설 트와일라잇 원작 작가 스테파니 메이어로부터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또 다른 영화를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로버트 패틴슨은 이 질문에 대해 "왜 안 하겠냐"며 긍정의 뜻을 담아 대답했다.
하지만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 여자친구이자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자신의 상대역인 '벨라'를 맡았던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로버트 패틴슨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대한 언급 자체를 피했다.
로버트 패틴슨은 "그 주제에 대해서는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을 아끼며 앞으로 이어질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상대역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의 앞날에 대해 불명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로버트 패틴슨은 지난 2008년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호흡을 맞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외도 사실이 알려지며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다 2013년 결별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김예슬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