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클로이 모레츠 "단순히 배우라고 보기 보다 영화쟁이라 생각해주길"[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6월 04일(목) 14:27

클로이 모레츠 / 사진=피키캐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미국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의 인터뷰 영상이 화제다.

3일 피키캐스트는 에릭남과 함께한 클로이 모레츠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성인이 된 18세 소녀 클로이의 귀여운 면모는 물론 영화와 사회에 대한 견해까지 다루며 의외의 모습을 선사했다.

7세 데뷔시절부터 간직한 영화에 대한 철학, 여느 10대 소녀 못지 않은 꿈에 대한 이야기와 LGBTQ(성소수자 및 에이즈환자)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을 실어주고 싶다는 개념 있는 발언 등 이번 인터뷰에서 미국 국민여동생 클로이의 진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인터뷰에서는, 영화 '킥 애스' 시절 익힌 발리송(Balisong)과 사과를 자르는 칼 솜씨, 에릭남과 다트 게임으로 만든 디저트 팥빙수를 시식하는 등 재미있는 이벤트들로 인터뷰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피키캐스트와 함께한 클로이 모레츠 인터뷰 영상은 유투브와 피키캐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로이 모레츠를 초청한 '프로덕션 오'에 따르면 "오는 13일 방송예정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패션 매거진 보그걸 7월호 화보에서도 클로이의 국내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