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같이 삽시다' 황신혜 "딸 이진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나온 첫사랑의 딸 만났다" [TV캡처]
작성 : 2026년 02월 04일(수) 19:55

사진=KBS1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황신혜가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찾은 첫사랑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KBS1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는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이 프로그램 홍보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은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KBS 구내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장윤정은 과거 방영된 'TV는 사랑을 싣고'를 언급했다. 황신혜는 "나는 첫사랑을 찾았다. 첫사랑 시기는 초등학교 3학년 때"라고 밝혔다. 그는 "나이가 들어서도 그 친구가 문득 생각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어 31년 전 황신혜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했을 당시 자료화면이 공개됐다. 황신혜의 첫사랑을 본 장윤정은 "멋있으시다. 키 크시다"라며 감탄했다. 황신혜는 자신의 모습에 "귀엽다. 예쁘다"며 웃었다. 당시 황신혜 첫사랑은 이미 결혼을 했으며, 슬하에 5살 딸을 두고 있었다.

황신혜는 "얼마 전에 딸 진이가 '엄마, 나 오늘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아저씨 있잖아. 그 아저씨 딸을 만났다'더라. 그래서 진이가 해당 방송분을 찾아서 봤는데, 내가 부끄러워하는 걸 보고 낯설었다더라"라며 웃었다.

이에 장윤정은 "나도 첫사랑을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찾았다"며 "언니처럼 나도 초등학교 3~4학년 때쯤 짝사랑했던 애였다. 그런데 그날 만났는데 아무 느낌 없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25년 전 장윤정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했을 당시 자료화면이 공개됐다. 첫사랑을 다시 만난 장윤정의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