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트와이스 사나 포함' LG, 주말 KIA전 화려한 시구자 라인업 구성
작성 : 2024년 04월 25일(목) 10:15 가+가-

사나 /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서울 LG 트윈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기아타이거즈와의 주말 홈 3연전에 앞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26일에는 걸그룹 VVUP(비비업)의 멤버 현희와 킴이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VVUP은 리더 현희와 인도네시아 출신 킴, 태국 출신 팬, 막내 수연으로 구성된 다국적 4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 VVUP의 'VV'는 'WIN'의 'W'를 뜻하며, 정상을 향해 계속해서 올라가자는 포부가 담겨있다. 현희는 "LG트윈스의 네 번째 우승을 기원하는 시구와 공연을 할 수 있어 영광이다. VVUP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선수들이 'Win UP'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했으며, 킴은 "LG트윈스 홈 경기에서 시타에 나설 수 있어서 기쁘다.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즐거운 경기를 하길 바라며, 선수들의 행운과 행복을 빌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VVUP은 클리닝 타임 특별 공연으로 응원 단상에서 데뷔곡 'Locked On'을 선보인다.

27일에는 트와이스 사나가 시구자로 나선다. 사나는 앞서 2016년 시타를 진행한 적이 있다. 사나는 "LG트윈스가 올해도 좋은 성적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줬으면 좋겠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시구 소감을 전했다. 사나가 속해 있는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오는 7월에는 K-pop 걸그룹 최초로 일본 닛산 스타디움에서 팬들과 만나 월드투어 'READY TO BE'를 이어간다.

28일에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조수연, 신윤승이 시구와 시타에 참여한다. 신윤승은 "시구는 상상도 못 해봤다. 너무 영광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겠다. LG트윈스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현재 개그콘서트 '데프콘 어때요' 코너에서 합을 맞추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주말 홈 3연전에는 박해민의 포토 카드를 운영한다. 또한,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통해 26일 경기 전에는 '나도 하이파이브', 27일과 28일 경기 전에는 '엘린이 하이파이브‘와 28일 경기 후에는 엘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키즈런' 이벤트를 준비했다.

LG 승리 기원 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