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굿데이' 김태호 PD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태호 PD는 15일 자신의 SNS에 MBC 예능 '굿데이'의 종영 소감을 짤막하게 올렸다.
그는 "덕분에 모든 날이 굿데이였다. 함께해 주신 큰 형님 황정민부터 막내 에스파까지 모두 진심이었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굿데이 프로젝트의 호스트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지드래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지드래곤의 손을 거친 '굿데이 2025' 음원은 후반작업을 마친 후 24일 18시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안내했다.
김 PD는 "함께한 출연자들 그리고 마지막 조각인 시청자 여러분의 삶에도 굿데이가 계속되길 기도한다. 해브 어 굿 데이(Have a good day)"라는 말로 글을 맺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프로듀서가 돼 한 해를 빛낸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그해를 기록할 만한 노래를 만들어내는 음악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정형돈, 코드 쿤스트, 조세호, 임시완, 정해인, 김고은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으나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지적 속 자체 최저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지난 13일 막을 내렸다.
▲이하 김태호 PD SNS 게시글 전문.
그동안 굿데이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날이 굿데이였습니다!
함께 해주신 큰 형님 황정민 님부터 막내 aespa까지 모두 진심이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굿데이 프로젝트의 호스트이자 음악프로듀서인 G-DRAGON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GD의 손을 거친 "굿데이2025(GOODDAY2025)" 음원은 후반작업을 마치고 4월 24일(목) 18시에 MV와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함께 하신 출연자들, 그리고 마지막 조각 시청자 여러분의 삶에도 굿데이가 계속되길 기도합니다!
HAVE A GOOD DAY~!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