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길드워2',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 공개…'발매 임박'
작성 : 2015년 01월 26일(월) 10:32

'길드워2' 확장팩 '가시의 심장'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최근 온라인게임 '길드워2'의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을 처음 공개했다.

개발사 아레나넷은 24일(현지 기준)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북미 대표 게임전시회 '팍스 사우스'에서 확장팩의 세부 정보와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이 내용은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 TV'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이번 공개에서 확장팩 '가시의 심장'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과 콘텐트가 발표됐다. 이들은 마지막 레벨(80레벨)에 도달한 이용자가 신규 능력들을 습득할 수 있는 '숙련 시스템', 캐릭터가 기존에 선택한 직업을 전혀 새로운 것으로 전환시켜주는 '신규 특성화 시스템', 신규 직업 '레버넌트', PVP 콘텐츠 등이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의 온라인 MMORPG다. 2012년 출시돼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현지에서 350만장 이상 판매 실적을 올려 밀리언셀러 게임에 등극했다.

아레나넷의 마이크 오브라이언 대표는 "'길드워2'의 첫 번째 확장팩은 MMO 장르를 변화시킬 혁신적인 시스템과 기술을 담고 있다"라며 "단순한 게임의 확장을 넘어 이용자의 플레이와 모험 자체를 강화하는 새로운 콘텐트와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확장팩의 발매 일정과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시의 심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