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권, '24시 헬스클럽' 매력 만점 캐릭터 로이 캐스팅 [공식]
작성 : 2025년 03월 17일(월) 18:03

사진=팬스타즈컴퍼니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김권이 '24시 헬스클럽'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7일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에 따르면 김권은 최근 KBS2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출연을 확정 지었다.

4월 30일 첫 방송되는 KBS2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준영)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 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김권은 극 중 대형 헬스장 이로이짐의 대표이자 관장 이로이 역을 맡아 시청자를 만난다. 이봉원에서 이로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인물로, 탄탄한 근육에 훤칠한 키는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서비스를 장착한 캐릭터다.

이로이는 주인공 도현중(이준영)보다 자신이 낫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 그를 긴장시킬 만한 깜짝 카드를 꺼내 든다.

김권은 이로이 역으로 이준영과 다양한 티키타카 매력을 선물할 전망이다. 특히 입체적이면서도 독특한 색깔을 가진 역할을 맡은 만큼, 그가 '24시 헬스클럽'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남다른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한편 김권은 2023년 방송한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 이민수 역을 맡아 광기 어린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극 중 마지막 국민사형투표 타깃으로 활약하며 '역대급 빌런'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2025 F/W 파리패션위크를 방문, 럭셔리 브랜드 쇼에 참석,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특별한 비주얼로 글로벌 셀러브리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