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다저스 불펜 어쩌나…그로브, 어깨 수술로 시즌 아웃
작성 : 2025년 03월 10일(월) 17:15

마이클 그로브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인턴기자] LA 다저스의 불펜 투수 마이클 그로브가 2025시즌 마운드에 오르지 못한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10일(한국시각)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이 우완 투수 그로브가 오른쪽 어깨 관절연골 파열로 수술을 받았으며, 올 시즌 전체를 뛰지 못할 것이라 밝혔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그로브는 어깨 부상으로 지난해 NL 디비전 시리즈 명단에서 제외되었으며, 올 봄 최소 한번의 불펜 투구를 했으나, 다저스는 이미 개막전에 그가 준비되지 않을 것이라 예상했다.

로버츠 감독은 "그로브는 이미 지난 시즌부터 어깨 통증을 겪고 있었다"며 "그는 실망했다. 끈기 있게 버텨내고 투구하려고 했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성과와 회복을 저해했을 뿐이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올해 경쟁할 준비가 되었다는 점에서 분명히 실망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로브는 지난 3시즌 동안 다저스의 불펜으로 활약했다. 지난 시즌 39경기(선발 등판 2회)에 나와 4승 4패, 평균자책점 5.12를 기록했다.

한편 그로브마저 아웃되며 다저스의 불펜 뎁스가 더욱 얇아졌다. 에반 필립스, 마이클 코펙, 에드가르도 엔리케스 모두 부상자 명단에서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어깨 수술을 받은 브루스더 그라테롤은 최소 전반기 결장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인턴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