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소현, SBS골프 아카데미 합류 "나만의 노하우 전부 보여주겠다"
작성 : 2025년 03월 10일(월) 11:20

안소현 / 사진=SBS골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안소현이 SBS골프 아카데미에 합류한다.

SBS골프 아카데미가 3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새 단장에 나섰다.

이시우, 공태현, 조민준,박진이 등 국내 인기 레스너를 비롯해 KLPGA 현역선수인 안소현이 이번 봄 개편에 새롭게 합류하며 총 12명의 특급 라인업이 완성됐다.

먼저 KLPGA 투어의 인기 선수 안소현이 레슨너로 나서 골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소현은 "골프 인생의 또다른 시작이자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새내기 레스너로서 소감을 밝혔다. 올해도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라는 안소현은 "아직 투어에 뛰고 있다. 선수로서의 경험을 토대로 나만의 노하우를 전부 다 보여주겠다"며 열정을 내비쳤다.

▲ 화요일 라인업 : 공태현·김형주·박진이·한정은·전지선·장원주 프로
화요일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이 강화됐다. 300m가 넘는 호쾌한 장타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공태현과 친근한 레슨으로 인지도가 높은 박진이, 김형주가 함께한다. 또한, 섬세하고 시원한 레슨을 보여주는 한정은, 전지선 그리고 '동계특집"에서 눈도장을 받아 새롭게 합류한 장원주가 다양한 샷 노하우와 함께 골프 고민을 해결 해준다.

▲ 수요일 라인업 : 이시우·조민준· 최형규·안소현·배재희·정연주 프로
수요일은 '프리미엄 레슨'으로 찾아간다. '톱클래스' 선수들의 스윙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 교습가들이 수요일을 담당한다. KLPGA 배소현, 박현경, 김수지, KPGA 김민규 등 지난 시즌에서만 총 14번의 우승을 일군 스윙 코치 이시우가 굳건히 아카데미를 지킨다. 또한, 2024-25 베스트 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조민준,최형규와 한국과 일본에서 활약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었던 배재희, 정연주 그리고 신인 레스너 안소현까지 선수 출신 레스너들의 실전 레슨이 수요일 아카데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욱 풍성한 라인업으로 찾아가는 2025시즌 'SBS골프 아카데미'는 1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수요일 밤 SBS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