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성매매 무혐의' 최민환, FT아일랜드 복귀…이홍기 "정말 미안하고 고마워"
작성 : 2025년 03월 10일(월) 11:15

FT아일랜드 / 사진=이홍기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멤버 최민환과의 콘서트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홍기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정말 미안하고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 말미 팬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홍기, 최민환, 이재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홍기는 지난 2일 열린 'HONGGI B-DAY PARTY ‘XXX'를 통해 성매매 논란으로 자숙했던 최민환의 팀 활동 재합류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국내에서 일단은 2인으로 해외는 3인으로 활동할 것"이라며 "여러분이 무슨 말을 알 것 같기도 하면서도 우리도 각오를 한 것이라 이 말을 해주고 싶었다. 가장 중요한 건 FT아일랜드에 드러머가 필요하다"고 FT아일랜드를 지켜낼 것임을 강조했다.

한편, 최민환은 지난 2018년 가수 율희와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있다. 하지만 지난 2023년 파경을 맞았고, 율희가 최민환의 업소 출입을 폭로하며 논란이 일었다.

최민환은 성매매, 강체추행 혐의로 고발당했으나 경찰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현재 율희와 양육권자 변경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