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참사랑 "2년간 5번 시험관, 실패한 사람 같아"(동상이몽2) [TV스포]
작성 : 2025년 03월 10일(월) 10:10

동상이몽2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양현민과 최참사랑 부부가 2세에 대한 고민을 토로한다.

10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양현민 부부의 또 다른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배우 양현민이 아내와 다툰 후 가출을 감행한다. 지난 방송에서 양현민은 평소 '빌런 연기' 이미지와 180도 다른 '대형견', '허당美' 가득한 반전 일상을 선보인 바 있었지만 운전 중 아내와 역대급 갈등을 보인 바 있다.

주차하면서까지 이어진 갈등에 결국 폭발한 양현민은 먼저 자리를 박차며 나온다. 잠시 후, 집에 도착한 아내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양현민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양현민은 "집 가면 싸울 거 아니냐. 가라앉히려 집 나왔다"며 뻔뻔하게 '적반하장' 논리를 펼친다. 이에 아내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 집 들어오지마!"라며 분노를 폭발한다.

또한, 양현민-최참사랑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가 이어진다. 바로 두 사람의 갈등이 장인어른, 장모님의 갈등으로 번지기 시작한 것. 양현민은 평소 "장인어른, 장모님께 많이 의지한다"고 밝히며 처갓집과 편한 사이임을 드러냈지만, 양현민이 부부싸움 후 당구장을 다녀왔던 일화를 털어놓자, 처갓집의 분위기가 180도 돌변한다.

장인어른, 장모님은 "이유가 있었을 것", "그래도 너무 했다"며 각자의 입장을 표명하고, 급기야 말싸움까지 번지기 시작한다. 양현민은 본인의 생각과 다르게 흘러가는 분위기에 "제가 잘못했다"며 진땀을 흘리느라 바빴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양현민 아내' 최참사랑이 난임을 고백, 힘들었던 순간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인다. 이날 최참사랑은 "2년 동안 5번의 시험관 시도했다"고 밝히지만 아무 이유도 모른 채, 임신이 되지 않아 가슴 아픈 시간을 보냈음을 털어놓는다.

최참사랑은 지난 방송에서 24시간 풀케어 서비스는 물론, '칼각 하우스'까지 완벽 내조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5번의 시험관 좌절에 "실패한 사람이 된 것 같았다..."며 오열했고, 급기야 촬영까지 중단된다. 이에 지켜보던 MC들은 모두 안타까워했고 최근 '셋째' 시험관 도전을 했던 이지혜도 "혼자만의 싸움이라 외로웠을 것..."이라며 울컥한다.

이밖에 '21년 차 배우' 양현민의 'VVIP 톱스타 손님들'이 집을 방문한다고 예고됐다. 양현민은 첫방송부터 김남길, 박성웅, 이하늬까지 '역대급 인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었고 이에 MC들은 "김남길 씨 오는 거 아니냐"며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명품 배우' 고창석부터 '천만 영화' 이병헌 감독까지 평소 양현민과 친하게 지내는 영화인들이 다수 등장한다.

특히 양현민은 이병헌 감독과 무려 10개의 작품을 함께한 인연을 공개, '이병헌 페르소나' 타이틀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이병헌 감독의 최근 작품 주연이었던 배우 안재홍과 '이병헌 페르소나' 자리를 두고 팽팽한 기싸움까지 펼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