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솔' 돌돌싱 22기 정숙, 10기 상철과 10월 결혼 "미국서 신혼생활"
작성 : 2025년 03월 08일(토) 10:30

나솔 22기 정숙 10기 상철 / 사진=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는 솔로' 22기 정숙과 10기 상철이 결혼을 발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멕시코 칸쿤 해변 프로포즈 영상 단독 공개! 22기 정숙+10기 상철 결혼 발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나는 솔로' 22기 정숙이 "10기 상철과 평생 함께하는 약속을 하게 되었다. 여러분들 덕분"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22기 정숙은 이미 멕시코 칸쿤에서 10기 상철의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정숙은 "사실 알고는 있었다. 프러포즈할 때는 당연히 반지가 있어야 한다고 의견을 제시한 적은 있었다"라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었다. 너무 좋았다"라고 웃었다.

이어 상철에 대해 "저한테 맞춰주시고, 적극적으로 다가와 주셨다"라며 "검소하고, 부지런하시기도 하다. 집안 살림도 야무지게 잘하시고, 일도 열심히 하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현재 변호사인 정숙은 결혼 후 변호사 생활을 접고 상철과 미국에서 지낼 예정이라고도 알렸다. 상철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주류 도매업을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25일 강남서 결혼식을 올린 후, 덴버에서 신혼생활을 할 계획이다.

한편, 정숙은 지난해 방송된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로 이혼 경력이 두 번 있는 돌돌싱임을 고백한 바 있다. 상철도 전 처 사이에서 1남 1녀를 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