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승윤, 비연예인과 9년 열애 끝 결혼…"예쁘게 살아보겠다" 손편지 [공식]
작성 : 2025년 03월 07일(금) 09:02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이승윤이 9년간 만남을 이어온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

6일 이승윤은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손편지를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승윤은 "마치 계절과 숨바꼭질하는 듯한 3월이다. 아무리 꼭꼭 숨어도 머리카락 슬쩍 보이는 봄을 못 본 체해주는 시기인 것 같기도 하다. 그렇게 계절과 계절이 포개지는 3월의 어느 날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갑작스런 소식일 줄 알기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자 펜을 든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9년 전, 한 사람을 만났다. 그 사이엔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때로는 지난한 무력함을, 때로는 소소한 행복을, 때로는 거대한 파도를, 때로는 과분한 꿈들을 그 자체로 함께 울고, 웃고, 지탱해 온 사람"이라고 예비신부를 소개했다.

그는 "9년 전 한 사람과 맺었던 어렴풋한 약속을, 언젠가 자칫 무력함을 숨긴 채 지키려던 약속을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켜보고자 한다. 여태껏 그래왔듯 조용히 예쁘게 잘살아 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여태껏 그래왔듯 있는 힘껏 시끄럽고 즐겁게 음악 하겠다"고 인사했다.

소속사 마름모도 이승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승윤이 오는 3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이승윤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돼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다.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하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