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강야구' 측 "정비기간 갖고 새롭게 단장 계획, 3월 트라이아웃 취소" [공식입장]
작성 : 2025년 02월 25일(화) 12:18

최강야구 / 사진=JTBC 최강야구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JTBC '최강야구' 측이 트라이아웃 취소를 알렸다.

26일 '최강야구' 공식홈페이지에는 "JTBC는 '최강야구' 새 시즌 재개에 앞서 정비기간을 갖고 새롭게 단장할 계획"이라며 "이에 따라, 3월 초 예정된 트라이아웃은 최소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강야구'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자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조속히 정비하여 새 시즌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알렸다.

트라이아웃은 새로운 선수 선발을 위한 테스트로, 앞서 '최강야구' 측은 2025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멤버 선발을 위한 트라이아웃 진행을 예고하며 지난 1월부터 지원자들을 모집한 바 있다.

다음은 제작진 입장 전문.

JTBC '최강야구' 새 시즌 트라이아웃에 지원해주신 분들께 안내 드립니다.

JTBC는 '최강야구' 새 시즌 재개에 앞서 정비기간을 갖고 새롭게 단장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3월 초 예정된 트라이아웃은 최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최강야구'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자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조속히 정비하여 새 시즌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