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춘화연애담' 장률, 만인의 연인
작성 : 2025년 02월 21일(금) 10:24

춘화연애담 장률 / 사진=티빙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춘화연애담' 장률이 만인의 연인이 됐다.

지난 20일 5, 6화가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 속 최환으로 분한 장률이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최환은 공주 화리(고아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가장 먼저 부마 후보에 지원할 뿐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각종 비책을 펼치고 있다.

화리의 부마 직 간택 선언 직후 한치의 고민도 없이 부마 후보에 도전장을 내민 환은 그에게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고백했다. 화리는 만인의 연인이었던 환이 자신에게 관심을 표하자 그의 마음에 의문을 품게 되고, 환은 그런 그에게 확신을 심어 주기 위해 연서가 적힌 우산을 선물하는 등 갖은 노력을 펼쳤다.

환은 믿고 따르던 고모가 세상을 떠나자 슬픔에 빠진 화리의 기분 전환을 위해 남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 함께 하늘을 날며 사람들을 바라보던 환은 직접적으로 위로의 말을 건네기 보다는 그만의 방식으로 위안을 건넸다.

환은 화리가 자신에 대한 마음을 확신하지 못하자 그를 재촉하기 보다 자신이 옆에서 더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화리를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화리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면서도 그가 부담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선을 지켜주는 등 섬세한 배려가 묻어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 20일 공개된 '춘화연애담' 5,6화에서는 그간 도성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춘화연애담의 출판 업자가 환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춘화연애담을 통해 백성들의 민심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역할을 자처한 그가 왕실의 눈초리를 받게 될 것을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 공개될 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