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음악중심' 플레이브, 아이브·보넥도 꺾고 1위…MC '빵토리' 작별인사 [TV캡처]
작성 : 2025년 02월 15일(토) 16:31

쇼! 음악중심 플레이브 1위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쇼! 음악중심' 플레이브가 보이넥스트도어, 아이브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보이넥스트도어 '오늘만 I LOVE YOU', 아이브 '레블 하트'(RBEL HEART), 플레이브 '대시'(Dash)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 주인공은 플레이브였다. 특히 1위 발표와 함께 '빵토리' MC 더보이즈 영훈, 엔믹스 설윤, 배우 이정하가 하차 소식을 전했다.

설윤은 "22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음중' MC를 하며 많은 아티스분들을 뵈면서 많은 걸 배우고, 좋은 추억들을 쌓았다. 정말정말 감사드린다. 항상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봐주시고 아껴주시던 '음중' 가족분들, 우리 앤써(엔믹스 공식 팬덤명),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22개월 동안 정이 너무 많이 들었다. 너무 아쉽지만, 엔믹스 설윤으로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저와 저희 엔믹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정하는 "감사한 일 밖에 없다. 토요일의 축제를 열어주시는 '음아중심' PD님들, 제작진분들께 감사하다. 그 축제를 보여주시고 만들어주신 모든 아티스트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마지막으로 축제의 주인공이신 여러분들이 한결같이 와 주셔서 매주 맞이해주셔서 활력을 얻고, 기분도 좋다. 저희는 물러나지만 한결같이 오셔서 응원해달라. 잊지못할 토요일이었다"고 말했다.

영훈은 "MC를 한 지 1년 정도 됐다. 너무너무 행복했고 다시는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다. 항상 올 때마다 저를 반갑게 맞이해준 더비(더보이즈 공식 팬덤 명)들이 있어서 너무 힘이 났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아티스트분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배울 것도 많았고, 눈으로 보면서 '나도 저렇게 해봐야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음악중심' 가족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다음엔 꼭 더보이즈 영훈도, 더보이즈도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 다음주의 '음악중심'도 다음주의 '음악중심'도 꼭 시청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강진, 신수현, 김채원, 청하, IVE, CIX, PLAVE(플레이브), EVNNE(이븐), ONE PACT(원팩트), ALL(H)OURS(올아워즈), RESCENE(리센느), MADEIN(메이딘), KickFlip, 2Z, KiMMi(킴미), Blingone 등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